New Step by Step Map For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 와 같은 답변을 들어보실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전화 하시기 전에 위 알려드린 다날 정책 코드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 해보시길 바랍니다.

” 등의 메세지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소액결제 정책 위반 사유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결제 대행사의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이 효과가 없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부터 확인을 해야 합니다.

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정보 찾은것 같음. 생큐요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유튜브,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한 명의 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결제를 많이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대행사에서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정보이용료현금화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매입업체 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시세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소액결제현금화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개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결제 가능 여부는 고액결제 차단 여부, 정책, 한도, 회선조건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통신사에 전화해 확인해보니 통신사 잘못은 없지만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의 기준이 있어서 제한된 것 같다. 라고 말하길래 저 마저도 굉장히 난감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